top of page
CK_tica114g19010202_3.jpg

고객센터

안녕하세요. 엔제이 고객센터입니다.

​무엇을 도와드릴까요?

자주 묻는 질문

엔제이 상품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했습니다.

 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1대1 문의 남겨주시면

​빠른 시일 내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QNA.jpg

엔제이 상품은 어디서 구매할 수 있나요?

엔제이 상품은 초키앤쿠키(https://smartstore.naver.com/chokiencookie)에서 구매 가능하며, 백화점, 대형마트, 편의점 등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판매중입니다.
각 상품별로 판매 채널이 다를 수 있어 1대1 문의 또는 대표전화 055-374-1162로

문의주시면 확인하여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2

사탕(초콜릿)에서 빈봉지가 나왔어요.

사포리 디 포지타노 등 사탕, 초콜릿 등의 경우 포장시 갯수가 아닌 중량으로 포장되어

빈봉지가 있더라도 실제 중량에는 차이가 없는 점 안내드립니다.

3

초콜릿 색이 이상해요. 변질된것 같아요.

초콜릿은 제조 후 유통, 보관 과정에서 적정온도와 습도를 유지하지 못할 경우

초콜릿의 표면이 하얗게 변색될 수 있습니다. 해당 현상을 블룸현상이라고 하며 맛이나

영양 등에는 이상이 없으며 드실 경우 건강에도 문제는 없습니다.
다만 구매 후 보관시 가급적 10~20도 이내, 습도 70% 이하에서 보관해주시는 것을

권장드립니다.

엔제이 주식회사

(주)엔제이

사업자등록번호 : 621-81-45268 / 대표 : 조천석

​본사 : 경상남도 양산시 상북면 소토로 139 / TEL : 055-374-1162 / FAX : 055-374-0811

지사 :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소래비로 438 / TEL : 070-4323-2669 / FAX : 031-558-0811

​대표메일 :  nj@neje.co.kr

bottom of page